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SUPERGA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
    안녕하세요 고객님,
    쇼핑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상품은 품절이 맞으며, 재입고 예정이 없어 주문한 고객분들께 환불 안내드렸습니다.
    아마도 전산 연동이 되지않아 품절 처리가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담당부서로 내용 전달드려 바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렸던 상품으로 품절 연락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더 좋은 상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



    [ Original Message ]

    이 상품 재고 있는거 맞나요?

    어제 주문했는데 품절됐다고 주문 취소가 됐더라구요. 근데 홈페이지에서는 품절표시가 안 되어있네요.

    언제 주문 해야하나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284 상품 문의 신**** 2020-08-07 40
    5292    답변 답변입니다. SUPERGA 2020-08-10 36
    3183 비밀글 상품 문의 S**** 2020-02-20 2
    3188    답변 비밀글 답변입니다. SUPERGA 2020-02-20 0
    2854 비밀글 상품 문의 윤**** 2020-01-30 0


       

      CS center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