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쇼핑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상품은 품절이 맞으며, 재입고 예정이 없어 주문한 고객분들께 환불 안내드렸습니다.
아마도 전산 연동이 되지않아 품절 처리가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담당부서로 내용 전달드려 바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렸던 상품으로 품절 연락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더 좋은 상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
[ Original Message ]
이 상품 재고 있는거 맞나요?
어제 주문했는데 품절됐다고 주문 취소가 됐더라구요. 근데 홈페이지에서는 품절표시가 안 되어있네요.
언제 주문 해야하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