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후 입금 시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작성자 SUPERG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2

오류 메시지가 뜨는 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입금대기일이 지났거나, 계좌번호가 틀렸거나, 금액 오류, ATM기기의 이체 불가 등의 원인이 있습니다.


*입금 일이 지난 경우 : 무통장 입금 시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처리 되고 있습니다. 입금 예정일이 지났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재 주문 해주셔야 됩니다.


*계좌번호 오류 / 금액 오류


가상계좌번호로 입금 시도했음에도 입금 오류 메시지가 확인되신다면

1. 계좌번호가 다르거나 상품 구매 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이 불가하므로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2. 입금 시도하는 ATM기기가 최신 기기가 아닌 오래된 기기의 경우 가상계좌 인식이 어렵습니다. 은행 창구 또는 인터넷/폰 뱅킹 이용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