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메인컨텐츠

HELP / 제품리뷰

전체평점 평점온평점오프평점오프평점오프평점오프
안녕하세요 약 한달 전에 수페르가 2735 화이트 220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신발 자체는 너무 예쁘고 플랫폼도 있고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었습니다.
사이즈도 가만히 서있을 때는 딱 맞았습니다.
그런데 밖에 나가서 걸어보니 신발 밑창이 무거운 탓인지, 발목부분이 넓은 탓인지 아니면 발목부분이 너무 얕은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걸을 때마다 자꾸 뒷꿈치가 들리고, 오르막길 올라갈 때는 아예 벗겨지기까지 했습니다.
사이즈가 오히려 작으면 작았지 절대 크진 않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완전히 꽉 졸리게 신으면 덜 벗겨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양말도 신어보고 운동화 끈을 꽉 조여 신어보았지만, 벗겨지는건 똑같았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신발이 많이 딱딱하게 느껴집니다. 걸을 때 너무 불편하고 아픕니다.
그렇지 않아도 자꾸 벗겨져서 신발을 꽉 조이게 신는 데다가 딱딱하기도 하니까 발이 굉장히 아프고 연속해서 신은지 이틀만에 물집까지 생겼습니다.
총 3번밖에 신지 못했으며 이렇게 발에 맞지않는 신발은 처음입니다.
매장에 가서 신어보지 않고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 잘못도 있지만, 적어도 신발은 신었을 때 불편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어느정도 감수한다 하더라도 신을 수 없는 신발인 것 같습니다.
비슷한 타사 신발을 구매하려다가 그래도 수페르가 브랜드 자체를 평소에 괜찮다고 생각했고 디자인도 더 예뻐서 구매했는데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벗겨지는 문제만이라도 해결된다면 그나마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 벗겨지지 않고 신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착용사이즈

작다 정사이즈 크다

실제품 색상

어둡다 화면과 같다 밝다